오늘 금 1 그람(g) 시세 : 24K 99.99 순금 1g (gram) 시세 실시간 그래프 (1g/USD 달러)




오늘 금 1 그람(g) 시세 : 24K 99.99 순금 1g (gram) 시세 실시간 그래프 (1g/USD 달러)
위 그래프는 순도 99.99% 24K 순금(純金) 1 그람(gram) 미국달러(USD) 시세 실시간 그래프 입니다.

차트 맨위 왼쪽 도구상자의 [1m 30m 1h D]는 그래프의 봉 주기를 말합니다. 1m(minute)은 매 1분마다 봉이 그려짐을 뜻합니다. 1h(hour)는 매 1시간마다 봉이 그려짐을 뜻하고, 1D(day)는 매 하루마다 봉이 그려짐을 뜻합니다. 위 그래프의 기본설정은 일간(D) 입니다.

금(黃金 Gold [골드])을 나타내는 기호는 Au 이며, Au는 라틴어 aurum에서 머리 두 글자를 딴 것입니다. 24K 순금을 나타내는 ISO 4217 표준 코드는 XAU 이며, XAU는 순도 99.99% (24K)인 실물 금 1 트로이 온스(troy ounce, oz t)를 지칭합니다. XAU에서 앞의 X는 지수(指數, Index [인덱스])라는 뜻입니다. 1 트로이 온스(troy ounce, oz t) = 약 31.1 그람(g) = 약 8.3 돈 입니다.

금은, 역사적으로 그리고 전세계적으로, 교환의 수단인 실물 돈이자, 재산 가치를 가장 안전하게 저장하는 대표적인 수단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인류역사에 수 많은 종류의 인위적(人爲的) 돈(화폐貨幣)이 만들어지고 몰락하지만, 인류역사와 더불어 언제나 변함없이 돈으로서의 기능을 하고 있는 것은 오로지 금(金) 하나 뿐입니다. 실물 금값은 인위적으로 만든 돈의 가치를 가늠하는 기준이므로, 실물 금값을 기준으로 하여 물건값과 품삯을 가늠하는 것은 가장 바탕적인 일이라 하겠습니다.

세계의 금 수요 비중은, 가락지 귀걸이 목걸이 등과 같은 장신구 50%, 투자 대상 40%, 산업용 원자재 10% 입니다. 금 선물(先物 futures)은 미국 러시아 중국 두바이 등지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영국과 미국이 중심이었으나, 중국이 자체적으로 위안화 표시 금 선물 상품을 상장하여 거래하고, 이를 벤치마크로 삼는 나라들이 늘어 나면서, 중국이 새로운 금 거래 중심지로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